덕질/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MONSTA X 2024 SEASON'S GREETINGS [Day after Day] │ 몬스타엑스 2024 시즌그리팅

밤하늘의SUN 2024. 2. 19. 10:00
300x250

 

MONSTA X 2024 SEASON'S GREETINGS [Day after Day] 

 

몬스타엑스 시즌그리팅을 처음 구매했다

근데 버전이 두 개라니.. 신선한 충격을 받았달까

한 개만 살까.. 두 개 다 사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 년에 한 번 사는 시즌그리팅인데 둘 다 구매했다

진짜.. 둘 다 안 샀으면 후회할 뻔했다 ㅋㅋ ㅠㅠ

 

 

 

[EVERY DAY]

 

 

 

[ACRYLIC STAND CALENDAR]

 

손바닥 만한 달력이 있어서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했는데

아크릴을 세워서 쓰는 달력이었다.

사무실에서 쓰면 딱 좋을 것 같은 사이즈인데

혹시라도 다칠까 봐.. 꺼내두질 못하겠다 ㅠㅠ

 

 

[FOLDED POSTER]

 

포스터!!

 

[PHOTOCARD]

 

포토카드에도 몬둥이들 성격이 다 나온달까

어쩜 이렇게 다 예쁘게 찍혔는지 ㅠㅠ..

 

[POLAROID SET]

 

폴라로이드 감성 너무 좋다.. 

사진도 너무 예쁘고.. 행복합니다...

 

 

 


 

 

 

[ SPECIAL DAY ]

 

스페셜하게 구성품도 정말 예쁘다

 

 

[ID PHOTO / HOLDER]

 

남자친구 증명사진 폰 뒤에 넣어서 다니는 거

로망이었는데...ㅎㅎㅎ.. 몬엑이들 사진으로 실현해 본다

홀더도 너무 귀여워서 증명사진 넣어서 다녀야지!

 

 

[CAKE PICK]

 

구성품 제대로 안 보고 마냥 생각하기를

입체카드인가 했는데 ㅋㅋㅋ 초였어 ㅋㅋㅋㅋ

애들 생일 때마다 케이크 위에 꽂을까 봐 ㅋㅋ

 

 

[MAKING DVD]

 

DVD가 들어있다니 감성 있다.. ㅠㅠ

요즘 앨범도 점점 CD가 사라지고 있으니까..

근데 DVD플레이어가 없어서 못 보는 게 함정.....

 

 

[DIARY]

 

다이어리 커버 너무 귀여운 것 같다..

어떻게 이렇게 다 귀여울 수가 있지.. ㅠㅠ

 

안에는 몬엑이들 사진이 있고

달력도 있는데 중요한 날짜마다 적혀있다

 

기현아.. 잘 지내고 있어...?

너무 예쁜 기현이 사진 보면서 난 잘 지내고 있어...

갑자기 아련해지네... ㅎㅎ ㅠㅠ

 

 

[DESK CALENDAR]

 

정말 마음에 들었던 달력!

사진과 날짜를 따로 쓸 수 있다니!!

 

이런 식으로 사진부분과 날짜 부분을

따로 넘기면서 원하는 부분에 둘 수 있다

아침 기분에 따라 사진 정해서 두면 되겠다 히힛

 

[PHOTOCARD]

 

포토카드! 다들 존잘에 존귀야.. 후..

어떻게 이렇게 생길 수 있는지 의문이야... ㅠㅠ

 

[FOLDED POSTER]

 

행복한 기분이 드는 포스터!

함께 파티하고 있는 착각에 들게 한달까

 

지금은 비록 군복무 중이라 다 함께 하지 못하지만..

어서 완전체가 돼서 활동하는 것을 보고 싶다...

왜 난 완전체가 아닐 때 좋아해 가지고... 후회스럽다..

 

하지만 2024년도 몬엑이들과 함께 행복한 한 해가 될 수 있게

열심히 일하면서 기다려야겠다 히힛!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