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몬스타엑스

[MONSTA X] 몬스타엑스 주헌 'JOOHONEY' 미니 1집 「LIGHTS」

밤하늘의SUN 2023. 6. 2. 21:13
300x250

 

'JOOHONEY' 미니 1집 

「LIGHTS」

 

 

아이고 주헌아... ㅠㅠ 이제야 앨범을 깠다 ㅠㅠ..

난 뭐든 몰아서 하는 성격이다 보니..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후기를 적는다 ㅠㅠㅠ

이렇게 예쁜 모습을 이제야 보다니... 나 자신 반성해.. ㅠㅠ

 

 

ver 1 표지를 못찍었다!! ㅠㅠ

첫 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게 표지 사진이다

사진 보면서 진짜 너무 예뻐서 경악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이게 뭐야.. 하면서 봤다... ㅠㅠ

ver 1 주허니는 정말 천사 같았다... ㅠㅠ

 

ver 2

 

ver 1에서 천사같은 주헌이를 봤다면

ver 2 에서는 다크 한 주헌이를 볼 수 있었다.

악마까지는 아닌데 뭔가 다크 하다!!

 

ver 3

 

귀엽고 멋지고 다하는구나.. 하..

이마 짚고 쓰러진다 정말..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걸까 싶게 너무 귀엽다... ㅠㅠ

 

각 버전들의 포스터들!

어떻게 다 분위기가 다를 수 있을까...

 

아.. 중복신이 또 강림했다

스티커는 1 종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2종이더라고...?

아니 둘 중 한 개인데 ㅋㅋㅋㅋㅋㅋ 대단해 정말... 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이다! 

심지어 중복이 내가 좋아하는 주허니라 너무나도 다행이다 ㅋㅋ

 

포토카드는 정말 다행히도 중복이 하나도 없다

혹시나 하고 찾아봤는데 9개 중에 1개인 거 보니

정말 운이 좋게 중복이 안 걸린 것 같다

 

스타쉽몰에서 구매하면 주는 특전!

진짜..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스럽고 행복하다..

이렇게 사진에서도 사랑이 넘치면 어떻게 하냐.. 응? 허니야?

앞으로도 사랑 넘치는 우리가 되면 좋겠다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