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NELL

NELL VLIVE 너무 기다렸다구요 / 2019 콘서트 키노 예약판매

밤하늘의SUN 2020. 12. 23. 23:47
300x250

 


 

그동안 어떻게들 사시나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VLIVE를 ㅠㅠ 해줬다 ㅠㅠ

정말 소식 듣기 힘든 양반들... 흐어 ㅠㅠ

중간중간에 음원이라든 곡 작업 소식이라든지

듣기는 했지만 그래도.. 완전체 모이는 모습 자주 보고 싶어

그리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다렸던 소식!!!!

드디어 콘서트 라이브 영상을 발매해준다!!

이번엔 DVD 형식이 아닌 키노 키트로 내준다며

홈 재원ㅋㅋㅋㅋ 님께서 ㅋㅋㅋㅋㅋㅋ 보여주는데

설명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불친절하다고 ㅋㅋㅋ

하지만 난 찰떡같이 알아 들었어요 🤣🤣🤣🤣🤣

내일부터 예약판매 들어간다고 하니 바로 구매해야지

 

너무 좋아 ㅠㅠ 올해는 넬스룸도 못 보고 정말 우울했는데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로 너무나도 벅찬 선물이다 ㅠㅠ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