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NELL

넬 NELL 넬스룸 2019 키트 비디오 예약판매 시작!!

밤하늘의SUN 2020. 12. 24. 18:52
300x250

 


 

 

 

넬(NELL)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키트 비디오 단독! 예약판매 : 키트앨범 공식몰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건은 네이버 구매내역에서 확인해주세요.★무통장 입금 시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아 입금 후 30분~1시간이내로 확인됩니다.  [ 무통장 주문건이 여러개로 잡아놓으셨

kr.kitalbum.com

 

 

키트앨범몰에서 단독 판매 중인

넬(NELL)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

 

얼마나 많이 기다렸던가 ㅠㅠ

올 해는 정말.. 넬스룸도 없고 얼마나 우울했는데

너무나 감사하게도 선물을 투척해주셨다!!!

 

VLIVE에서 봐서 알고 있었고 오늘 일어나면 사야지 했는데

웬걸?!!!! 솔드아웃??????????

와.. 이 양반들 또 자기들 인기 간과한 거지.. ㅂㄷㅂㄷ...

그래도 한 10분? 20분? 정도 뒤에 다시 풀렸다 ㅠㅠ

솔드아웃돼서 얼마나 속상했는지 아냐고요 ㅠㅠ

풀린 거 보고 또 내가 아파트 떠나가라 소리 질렀는지 아냐고요 ㅠㅠ

 

후.. 아저씨들도 식겁했겠지... ^^..

그니까 다음에는 좀 넉넉하게 풀어줍시다... ^^...

아저씨들 때문에 내 심장이 안 남아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넬스룸 예매할 적의 쫄깃함을 느꼈으니

이것 또한 이벤트였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아아아아아 1월 11일까지 또 언제 기다리나요 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