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파판14라이프

[파판14] 파이널판타지14 이슈가르드 지고천 거리 하우징 청약 성공!!!

밤하늘의SUN 2022. 10. 10. 10:27
300x250

 

 


 

 

 

 

지고천 17구 23번지

새로운 집으로 이사했다.

 

우중충하면 어쩌지 걱정 했는데

막상 이사오고 나니까

뷰가 너무 예쁘다... ㅠㅠ

 

2명인가? 3명인가?

경쟁자가 있어서

당연히 안됐겠지 했는데

이게 뭐야, 당첨이 됐네? ㅋㅋㅋ

 

 

 

 

 

전체적인 외부 모습

외벽을 바꾼 상태다

기존의 집 지붕이

하늘을 찌를 것 같이 뾰족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었다

외벽 바꾸기 잘했다 ㅋㅋ

 

 

 

정면에서 본 나의 집

근데 역시 날씨가 ㅋㅋㅋ

많이 흐리다 ㅋㅋㅋㅋ

곧 눈이 내일 것 같은 날씨다

 

눈 때문에 이사온게 맞긴 한데

막상 이사 오니까 날씨가 걸린다

 

 

온천은 필수입니다.

 

 

온천에서 보는 설산이

정말 기가 막히다

실제로도 이렇게

설산을 보면서 온천하고 싶다

 

 

 

내 집 위치에서 본 마을 풍경

위치 정말 많이 고민 했는데

여기로 이사오길 잘한 것 같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든다

 

 

완전 깨끗한 내부 모습... ㅎㅎ

언제 다 꾸미나 막막하다

여기로 이사와서 정말 좋았던건

기둥이 평볌해서 좋았다 ㅋㅋㅋ

 

휴.. 열심히 또 꾸며보자...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