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파판14라이프

[파판14] 파이널판타지14 v6.1 메인 퀘스트 (강스포!!) - 새로운 모험 ④

밤하늘의SUN 2022. 10. 7. 19:43
300x250

 

 

파이널판타지14

v6.1 메인 퀘스트

새로운 모험 <4> 

 

사람을 너무 잘 다루는 야슈톨라 ㅋㅋ

 

 

사람에 맞춰서 설득하는 거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ㅋㅋㅋ

 

 

 

엄청난 금서들

 

 

아토모스...!

보물고에서 우릴 내쫓던 그 녀석!

번개!!!!

 

 

위험해보인다면섴ㅋㅋ

기꺼이 모험에 동참한 니다나

 

 

 

 

 

 

야슈톨라에게 많이 놀란 태수님..

 

 

 

제13 세계로 건너가기 위한

실험을 해보려고 하는 야슈톨라

 

 

 

사역마 소환 시전 중

 

마법소녀물로 전환

 

윙크하는 걸 찍었어야 했는데

역시 마법소녀 재질이다 ㅋㅋㅋ

또르르르, 솨아~!

 

 

다들 당황....

숙연...

 

 

 

과거의 나 자신

대가리 박아 시전 중 ㅋㅋㅋㅋㅋ

이렇게 흑역사가 또 추가됐다 ㅋㅋㅋ

 

하.. 이 귀여운 또륵이들을 ㅠㅠ

실험에 사용하다뇨 ㅠㅠㅠ

 

놀랐지만 야슈톨라 놀리는 거에 진심임

또르르르, 솨아~

 

그리고 보내져 버릴 뻔... ^^

 

 

 


 

시간이 흐르고 다시 사역마를 불렀는데...

 

한 녀석은 요마 화가 진행 중이다 ㅠㅠ

또..르르..르... 솨..아...

 

흐윽.. 마음 아파 ㅠㅠ

 

 

그 틈에 요마가 나오려고 하고

 

요마가 나오기 전에 봉인 성공

 

 

 

 

 

제13 세계 설명중

 

 

그야말로 보이드라는

이름에 걸맞은 곳...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