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NELL

[NELL] 7월 1일 넬 유튜브 멤버십 "우주유랑단" 시작!

밤하늘의SUN 2022. 7. 1. 19:13
300x250

 

 

 


 

 

아침에 눈 뜨자마자 가입했다.

근데 사실 가격을 보고 살짝 흠칫했다...

 

매달 삼만원씩 내야 하는데

금액이 너무 쌘 거 아닌가 생각했다

아이돌 팬클럽 가입할 때는

1년을 비슷한 가격으로 가입했으니까..

 

근데 또 다르게 생각해보면

한 달에 삼만 원만 내면 무료로

행복을 즐길 수 있는데?! 싶기도 하고

 

아이돌은 또.. 그 외 부가적으로

굿즈라든지.. 앨범 포카 드래곤볼 생각하면..

사실 삼만원은 아주 싼 가격이다..

 

게임도 정액제로 결제해서 하는데 ㅋㅋ

(근데 사실 파판 14는 정액제 혜자인 편..)

 

 

 

 

 

그렇게 가입하고 나면 배지가 보인다 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 스보인 강제인증 ㅋㅋㅋㅋ

 

앞으로 멤버십 특권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 목록들!

목록만 봐도 벌써 설렌다 ㅠㅠ

 

해달라는 거 은근히 다해주는 밴드..

 

 

가입하자마자 딱, 반겨주시는 넬님

여러분 아직 가입 안 하셨어요??

빨리 하세요... 진짜.. 꼭 하세요....

 

 

 

+

약간의 소원 같은 건데..

화질을 좀.. 4K나.. 4K 같은 화질로..

우리 밴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

 

 

+

 

셀카 찍는 귀여운 아저씨들,

착장도 심플한데, 근데 예뻐.. ㅠㅠ

울어요 저.... ㅠㅠ

 

 

스보 인스타에 올라온 동영상!

진짜 시작인가 보다!!! 갸아악!!

 

진짜로 즐겨보자, 우주유랑단!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