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NELL

[NELL] 넬 뉴페스타 3차 투표 6월 16일~ 6월 26일 │ 투표 하는 방법!!

밤하늘의SUN 2022. 6. 20. 22:06
300x250

 


정말 깜짝 놀란 소식 하나...!
넬이 방송에 나온다고...??
예능에 나오는 게 너무 오랜만이라
심지어 완전체로 나온다니까
정말 깜짝 놀랐다 ㅋㅋㅋㅋㅋ

팬분들이 트위터에 스샷 올려준 거
보면서도 읭? 이게 뭐지?? 했던..

 

 

 

 

마음에 드는 무대에 투표를 하는데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그런데, 나우 뉴페스타에 들어가도
아무리 찾아봐도 ㅠㅠ 투표가 없다 ㅠㅠ


 

 

분명 여기에 3차 투표 시작이라고 적혀있는데

도무지 투표하는 방법을 모르겠다

구글링을 엄청 해봤는데도 방법이 안 나온다 ㅠㅠ

너무 어렵거나.. 너무 쉬워서 쓸 필요가 없거나.. ㅠㅠ

그리고 발견한 한 문구..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아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우 앱만 뒤지고 있으니

당연히 안 나오지... 휴...

 

네이버 앱을 켜고 밑으로 내리면

나우에서 라이브 중인 방송이 나오고

쭉쭉 옆으로 넘겨보다 보면 뉴페스타 나온다

위에 3차 투표하기!! 눌러주면 된다.

 

 

투표가 정말.. 엄청 작은 글씨로..

그냥 넘겨도 할 말이 없는 위치에

진짜.. 대문짝만 하게 써놔야지

저게 뭔가 싶다 정말 ㅋㅋㅋㅋ

 

하루에 한 번, 4팀에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 두 번밖에 못했어... ㅠㅠ

넬은 고정에 다른 팀 골고루 투표함 ㅋㅋ

 

근데.. 이거 투표하면 뭐가 좋아요.....?

모르겠고 일단 넬한테 투표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