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NELL

NELL 인터뷰 롤링스톤코리아 창간호 / 넬 아저씨들 진짜 보고 싶었어요 ㅠㅠ

밤하늘의SUN 2021. 5. 21. 21:15
300x250

 

 

 


 

(2062) /RSK/THE FIRST TIME/ #NELL - YouTube

 

 

정말 오랜만에 만난 넬 소식!!

아저씨들 잘 살아 있구나 ㅠㅠ

여전히 웃는 거 너무 예쁘구나 

우리 아저씨들 ㅠㅠ

 

 

항상 들어도 새롭고 ㅋㅋㅋ

항상 재밌는 에피소드 ㅋㅋㅋ

어떤 느낌이였을까 ㅋㅋㅋ

 

 

 

 

 

 

 

 

 

 

아저씨들 웃는거 진짜 너무 좋다

대화하는 것도 너무 좋아 ㅋㅋ

진짜 찐친이랑 대화하는 느낌이 나서

보고 있으면 나도 같이 농담하고 싶다

 

 

 

보는 동안 정말 기분 좋았고

보고 나니까 아저씨들 빨리 보고 싶고 ㅠㅠ

넬 앨범너무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저씨들 빨리 보고 싶습니다 ㅠㅠ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