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아이즈원

IZ*ONE SPECIAL SURPR*IZ PHOTO BOX / 조금 늦은 아이즈원 일본 포토북 후기

밤하늘의SUN 2021. 4. 2. 00:02
300x250

 

 


 

택배 받은 지는 오래됐는데

이제야 쓰는 사실은 많이 늦은 후기 🤣

 

 

 

처음 딱 봤을 때 느낀 건 역시 예쁘다

너무 예쁘다 ❤

 

 

처음 마주하는 구성품은

항상 심장이 두근두근한다!

 

 

스티커, 메이킹 DVD, IZ*ONE 플레이백 다이어리

플레이백 정말 예쁘다

그리고 뭉클하다... ㅠㅠ

우리 애기들 이렇게 많이 성장했구나..

 

 

 

4월부터 시작하는 달력!

늦게 나온 만큼 내년 4월까지 함께할 수 있다!

하지만 난 모셔두는 중... ㅎㅎ

 

 

 

절대 빼놓을 수 없다!

포토카드!!

심지어 홀로그램 포토카드다!

진짜 너무 예쁘다,

흔한 말인데 정말 너무 예쁘다 ㅠㅠ

예쁜데.. 홀로그램 때문인지..

포카에 라인이 그려져 있어서 그건 슬프다..

 

 

맨 처음에 사쿠라가 나오길래

사쿠라&나코&히토미가 있는 츠타야 버전이어서

당연히 나코랑 히토미가 나올 줄 알았다

근데 채원이랑 유리가 나와서 당황,

그리고 소리를 질렀다 ㅋㅋㅋㅋ

나에게 최애운이 있었다니 ㅠㅠ 너무 행복 ㅠㅠ

 

 

 

 

대망의 포토북

정말 예쁘다 ㅋㅋㅋ

엄청 자연스럽고 놀고 있는데

우연히 찍었는데 그게 화보가 된 것처럼

귀엽고 예쁘고 다 했다 ㅠㅠ

그리고 역시 많이 먹먹했다..

영원히 보고 싶었는데 ㅠㅠ

아이즈원으로 시간이 흐르길 바랬는데

마음이 많이 아프다 ㅠㅠ..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