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아이즈원

[아이즈원 유니버스] IZ*ONE UNIVERSE FANTASTIC IZ : HIDDEN SCHOOL Teaser / 12인의 초능력 영재들을 소개하는 오픈 클래스

밤하늘의SUN 2021. 2. 11. 22:01
300x250

 

 


https://www.youtube.com/watch?v=ZGSvq_y3ApQ

 

 

유니버스에서 공개한

히든 스쿨 티저!

12인의 초능력 영재들을 소개하는

오픈 클래스라고 한다

 

소재만 들으니 해리포터도 생각나도

짜릿(이라 쓰고 오글이라 읽는...)한 모험이

잔뜩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 ㅋㅋㅋ

 

 

 

여기가 바로 히든 스쿨!!

12명의 초능력 영재가 다니는

판타스틱 IZ 오픈 클래스라고 한다

 

 

 

12명의 영재들을 소개합니다

 

 

 

 


300x250

 

 

 

 

 

 

 

 

 

 

 

 

 

 

 

별명들이 진짜 너무 찰떡이다 ㅋ

사쿠라 게임 스트리머라니 ㅋㅋㅋ

진짜 엄청 잘할 것 같아 ㅋㅋㅋㅋ

채연이 폭주 깃털 ㅠㅠ 아 정말 ㅠㅠ

대체 누구 센스인지 난리 났다 ㅋㅋㅋ

그중 고독한 미식가가 제일 맘에 든다

혜원이랑 너무 잘 어울려

얼음공주 미식가도 좋은 거 같은데..

어쨌든 고독한 너무 잘 어울려 ㅋㅋ

 

고독하구먼.. 🤣

 

 

 

 

 

 

앞으로 어떤 콘텐츠로

우리들을 놀라게 해 줄지

너무 기대되고 빨리 보고 싶다

얼마나 또 귀엽고 재밌는

예능으로 우리를 행복하게 해 줄지 ㅠㅠ

물론 존재 자체가 행복이긴 하지만요 ㅎㅎ

 

유니버스 판타스틱 IZ

12인의 초능력 영재들!! 기대할게요!!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