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아이즈원

아이즈원 IZ*ONE UNIVERSE 팬 파티 | 온택트 팬미팅과 영상통화 응모 이벤트

밤하늘의SUN 2021. 2. 5. 12:44
300x250

 

유니버스에서 팬미팅과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지만 헬NC답게.. 당첨인원 120명ㅋㅋ
영통으로 120명이면 모르겠는데
온라인팬미팅인데 이것도 120명이라니
진짜 너무하잖아 ㅠㅠ
내가 당첨 안될거 같아서 이러는건
절대 아니고..휴..
뭘 얼마나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하려고..



팬미팅과 영상통횐 응모권은
클랩을 모아서 응모권으로 바꾼뒤에
팬미팅 영통 응모를 하게 된다
클랩을 많이 모아서 응모권으로 바꿔서
많이 응모 할수록 당첨확률 업ㅋㅋㅋㅋ

응모기간은 19일부터 21일까지,
팬미팅 영통 당첨 발표는 23일에 한다
일단 열심히 미션해서 클랩을 모아야겠다

클랩은 미션같은 활동으로 모으는데
추후에 충전할 수 있도록 업뎃을 한단다
이야, 돈 버는 방법은 진짜ㅋㅋㅋㅋㅋ
팬 마음으로 장사를 이딴식으로 하네ㅋㅋㅋ
게임이나 만들지 도대체 왜 이걸 만들어서
어짜피 게임으로도 많이 먹을 욕
사서 고생해서 먹고 있는지 모르겠다
거기 개발자들 현타 오지게 올 것 같은데..ㅋㅋ

제일 한심한건 역시..
이렇게 욕하면서 쓰고 있는 나겠지ㅠㅠ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