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아이즈원

조유리 생일카페 / cafe 너와늘 / cafe W

밤하늘의SUN 2020. 10. 29. 23:53
300x250

너와늘

 

 

귀여운 공간의 카페였다.

찾아보면서 알게 된 거지만

이 곳에서 다른 분들의 생일 카페도

많이 한 듯 보였다.

 

너무 예쁜 유리 사진들로 가득... ㅠㅠ

 

음료와 마카롱을 사면 특전을 줬고

마카롱 특전을 다 받기 위해

음료와 마카롱 2개를 샀다.

 

내가 갔을 때는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쉬다가 나왔다.

 

받은 유리 사진은 지금 벽에 붙어있고

쓰면서 흐뭇하게 바라보는 중... ㅠㅠ

 

가까이에 카페가 또 있었는데

깜빡하고 못 가서 너무 아쉽다... ㅠㅠ

 

 

 


 

 

cafe W

 

 

 

 

 

 

 

 

 

고급스러운 느낌의 카페였다

메뉴도 다양했지만

율렌지에이드를 시켰다.

마카롱도 사고 싶었는데 이미 완판..

 

음료가 나오는 동안 주위를 둘러봤다.

이 곳은 사람이 꽤 많았다.

근데 다 학생으로 보이는 사람들뿐..

나 같은 늙은이는 민망한 곳... ㅠㅠ

오로지 덕심으로 앉아있다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 사람이라 이런 이벤트

너무 귀한데 어떻게 시간이 맞아서

다녀올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방에도 몇 군데 있긴 하던데

내가 사는 곳 근처에는 없다... ㅠㅠ

내가 할 자신은 없고 또르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