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록시드갸토 / 정읍 브런치 카페

밤하늘의SUN 2020. 10. 13. 22:00
300x250

 

정읍 록시드갸토 브런치 카페!

너무 와보고 싶었었 곳인데!

시간이 맞아서 올 수 있었다.❤

 

브런치 카페라고 검색을 해서

우연히 찾아서 오게 된 곳인데

이게 무슨일인가!

내가 너무 좋아하는 에프터눈티세트도 한다 ㅠㅠ

저녁시간만 아니였으면 먹었을텐데

친구도 나도 너무 배가 고파서

저녁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주문....

 

꼭 다시 에프터눈티세트 먹으러 간다..

혼자서라도 먹고 올테다.. ㅠㅠ 💖

 

 

 

안쪽으로 쭉 들어가니 테이블이 있어서

거기에 앉아 친구들 기다리고 있었다.

큰 거울도 있길래 친구 오기전에 혼자 셀카 타임 ㅋㅋ

 

 

 

 

핫케이크는 운명의 메뉴이기에 꼭 시켰고

나머지 메뉴를 정하는데 시간이 걸렸다.

 

고민고민 하다가 고른 피자, 완벽하다.

차도 너무 맛있고 친구가 밀크티도 완벽하다며 ㅋㅋ

엄청 달지도 않고 맛있고 ㅠㅠ 양도 넉넉하고ㅠㅠ

 

모든것이 완벽했던 저녁식사 ㅠㅠ

식사와 카페를 한번에 해결하다 보니

한참을 수다를 떨었던 것 같다

들어올땐 해가 있었는데 

나갈땐 어둑어둑 ㅎㅎ

 

역시 수다는 스트레스해소에 좋은 것 같다

요즘 같이 집에만 있어야 하는 상황엔

더욱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가 너무 반갑 😢

 

가고 싶은 카페가 더 많은데 

어서 빨리 안전해졌으면 좋겠다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