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파판14라이프

파판14라이프 - 마음의고향 라라펠

밤하늘의SUN 2020. 9. 21. 01:29
300x250

 

비에라가 아무리 예뻐도 결국은 마음의 고향 라라펠로 돌아왔다.

라라펠은 뭘해도 귀엽기만 하지만.. 또 장점이라면 남라펠로 여라펠인척 할 수 있다는 것 ㅋㅋㅋㅋㅋ

현재의 난 남라펠을 하고 있지만 또 언제 여라펠이 될지 하하하하하

 

픽시 야만퀘 하는 도중에 들어 오는 곳인데 여기 진짜 너무 예쁨 ㅠㅠ

이것 저것 타보고 돌아다니다 보면 진짜 시간 훅 하고 지나감 ;ㅅ;

오늘도 퀘 하는 도중에 돌아다니다가 마카롱 의자에 앉아서 스샷 찍기

이제 보니까 등받이는 바게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게뜨 먹고 싶다.. 

바게뜨 생크림에 찍어서 훅! 하고 뜯어 먹고 싶다... ㅠㅠ 배고파 ㅠㅠ

 

무도가 열심히 레벨링 중인데 어서 만렙 찍어서 무도가로 공명 영식 다녀야지

그래도 무도가는 재밌어서 레벨링 제법 빨리 한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링 시작하면 항상 세월아 네월아 했는데

레벨링 하기엔 야만퀘나.. 무작위가 정말 꿀이긴 하쥬.. ㅠㅠ

인던 뺑뺑이 진짜 너무 토나옴.. 던전매칭도 아주 헬이고... ㅠㅠ

 

빨리 만렙 찍어서 무도가로 하드 컨텐츠 다녀야지 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