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르세라핌

[LE SSERAFIM] 르세라핌 정규 1집 앨범 「UNFORGIVEN」 언포기븐 앨범 후기

밤하늘의SUN 2023. 6. 2. 20:41
300x250

[활동이 마무리돼서야 쓰는 르세라핌 앨범 후기]

 

위버스에서 주문 했는데 너무 늦게 와서 잊고 있었다가

계속 방치하면 안될 것 같아서 이제야 확인했다

덕질도 진짜.. 부지런해야 할 수 있다 ㅠㅠ

 

 

포토북 ver.

 

BLOODY ROSE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분위기다

여기 윤진이가 특히 너무 예쁘다고 생각한다.. ㅠㅠ

 

꾸라가 이런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린다 ㅠㅠ

 

은채는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다

 

 

DUSTY AMBER

말과 함께 한 버전!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니냐고요...

꾸라 눈빛.. 저화질에서도 뚫고 나오고요...

 

포스터 버전도 너무 멋있다!

 

DEWY SAGE

앞 두 버전보다는 밝은 분위기다

 

스포티한 꾸라도 너무 멋지고 예뻐...

 

계속 느끼는 건데 은채가 진짜..

진짜 너무 예뻐지는 것 같다...

큰일이다.. 은채 절대 지켜.. ㅠㅠ

 

힙하고 스포티한 르세라핌!!

근데.. 윤진이 바지.. 올려주고 싶다 진심... ㅎㅎ..

 

 

 


 

 

 

컴팩트 VER

순서대로 꾸라, 채원, 윤진, 즈하, 은채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떻게 전부 다 예쁠 수가 있을까

내가 르세라핌을 좋아하게 된 건 정말 행운이야 ㅠㅠ

 

위버스 VER

솔직히 너무 놀랐다.. 이렇게 올 줄 몰랐어..

어떻게 보관하라고 이따위로 온 거야... ㅎ....

그래도 어찌어찌 보관할 곳을 찾아서 다행이다... ㅎㅎ

위버스버전 포카 하나는 못 찍었다!!

다행히도 중복으로 안 왔다 히히

너무나 좋아하는 꾸라도 나오고 이번 뽑기 너무 좋다!!

 

 

위버스 특전!

골고루 나온 것 같다!

윤진이랑 꾸라가 같이 나온 엽서 너무 좋고요 ㅠㅠ

위버스 특전 포카들도 너무 예쁘고요 ㅠㅠ

꾸라 저번보다 더 어른스러워진 것 같다 ㅠㅠ

 

 

마지막으로 포토북 버전에서 뽑은 포카!!

꾸라가 나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

전체적으로 꾸라가 나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욕심이겠지...? ㅋㅋ

벌써 르세라핌 활동이 끝나서 너무 아쉽다 ㅠㅠ

멋진 모습 많이 봐서 너무 좋았는데 ㅠㅠ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해 줄까 너무 기대된다!!!

 

 

5월 한 달 동안 활동 너무 고생 많았고!!

항상 응원하고 있어!!

건강 잘 챙기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만 보냈으면 좋겠는 울 핌둥이들!!

너무 사랑하고 쭉 함께 재밌게 보내자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