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파판14라이프

[파판14] 파이널판타지14 라이프 - 부캐 키우기, 무인도, 실디아

밤하늘의SUN 2023. 5. 12. 00:02
300x250

요즘 파판14 안에서 할 것이 없다...

무숙, 무토만 하고 나오고를 반복하다 보니

파판이 너무.. 너~~~무 재미가 없어지고 있다...

 

그래서 생각만 하고 있었던 부캐를 키우기로 마음먹었다 ㅋㅋㅋ

 

역시 세계관 최강자 라라펠로 시작하기!! ㅋㅋ

너무 귀엽다 여라펠 히히..

본캐에서 키우다 말았던 나이트를 다시 시작했다

탱커 꿈나무를 아직도 접지 못하고

부캐에게 ㅋㅋㅋㅋ 시키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라라펠로 파판14 정복해보겠어요

 

 

 

━━━━━━━━━

 

 

 

휴... 미루고 미뤘던.. 실디아..........

너무 귀찮아서 정말 하기 싫었는데

할 게 없으니 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모 말이 너무 많아!!!!!!

딜러로 가려면 몸이 약하니까 케알이랑 생존기 들고 들어가기,

스샷은 그전에 찍었었나 보다!

혼자서 하니 자꾸 죽어서... ㅠㅠ 부대분께 부탁해서 깼다 ㅠㅠ

퀘스트만 깨고 안 갈 것 같은 느낌이 아주 많이 든다 ㅋㅋㅋㅋ...

 

 

 

 

 

━━━━━━━━━

 

 

 

 

무인도도 언제 업데이트 됐는데 ㅋㅋㅋㅋ

이제야 퀘스트를 진행했다

진짜 얼마 안 걸리는데 왜 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다 ㅠㅠ ㅋㅋㅋ

 

 

무인도.. 퀘스트 완료... ㅋㅋ....

이제.. 또 뭐 하러 가야 되더라...?

밀린 퀘스트가 꽤 많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