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몬스타엑스

[MONSTA X] 엠카운트 주헌, 주헌 솔로앨범 소식, 아코스튜디오 기현, 존바바토스 형원 「몬베베일기」

밤하늘의SUN 2023. 4. 28. 22:38
300x250

아코 스튜디오 기현이는

인간 아코인가..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아코 공식 화보도 너무 좋은데

비하인드 컷도 이렇게 예쁘니 할 말이 없다..

기현이가 세상 귀여움 다 가져갔나보다

 

모자를 홍보하는 건가..

나 모자 진짜 안 쓰는데 하나 구입해야 하나..

아코 모자 쓰고 오사카 가?!

 

 

여기에 찍힌 기현이 영상..

올려주세요 아코 선생님들..

진짜 기현이 귀여운 영상 시급합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5851519&memberNo=25831870 

 

몬스타엑스 기현 아코 스튜디오 스페이스 촬영 현장 비하인드

[B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D몬베베의 금요일을 상큼하게 마무리...

m.post.naver.com

 

아코가 진짜 포카를 너무 잘 뽑는다..

5월 3일부터 새로운 포카를 준다는데

근데 이번 여름은 생각보다 별로인데..

라운트티만 구매할까 생각 중..

작년 여름옷이 더 예뻐서 작년 거 살까 생각 중 ㅋㅋ...

 

 

 

 

엠카 주허니와 미여니

주헌이 진짜 애기 같아 ㅋㅋㅋㅋ

근데 멋있고 ㅋㅋㅋ 아 미쳐 버리지요 ㅋㅋㅋㅋ

 

5월에 주헌이 솔로 앨범이 나온다!!

몬엑이도 모두 솔로앨범 내자!!!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304281221320410 

 

몬스타엑스 주헌 측 “5월 말 솔로 데뷔앨범 발매”[공식]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28일 뉴스엔에 "주헌이 5월 말 발매를 목표로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

www.newsen.com

 

 

 

몬채널 존 바바토스 형원이 영상..

미쳤어요 아주..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다..

 

아니 너무.. 너무 있잖아 형원아

진짜 뭐라고 해야 할까... 

나 진짜 너무.. 죄책감이 느껴져 ㅎㅎㅎ..

이거 보고 있는 나 자신이 나쁜 사람 같아... ㅎㅎ

 

이런 나른, 아련, 퇴폐미 모두 가능한 사람이

형원이 말고 또 누가 있을까...

 

매일 넘쳐나는 소식에 정말..

몬베베는 쉴 날이 없어요...

막 입덕했더니 볼게 넘쳐서 너무 바빠요... 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5835446&memberNo=25831870&navigationType=push 

 

몬스타엑스 형원 GQ 촬영 현장 비하인드

[B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입니다 :D오늘 스타쉽지기가 준비한 포스트는...

m.post.naver.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