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샤이니

[SHINee] KEY 키 Killer 리패키지 앨범 후기

밤하늘의SUN 2023. 2. 22. 21:25
300x250

 

 

KEY Killer
앨범 개봉 후기

 

 

 

 

Killer GAMEPACK ver 초회한정반

케이스 열자마자 감탄했다. 역시

해본 사람만 아는 그 디테일!! 포토북

질감마저 공략집 그 느낌이다. 왠지

 

팩을 꽂아야 할 것 같은 기분

팩을 꽂으면 기범이가 주인공으로 나올 것 같다.

 

 

아 정말.. 너무 귀엽고 멋진 사막여우 같아 ㅠㅠ

기범이에겐 소화하지 못할 컨셉이란 없다!

 

 

CD 디자인도 너무 예쁘다 ㅠㅠ

 

너무 예쁘다.. 감탄스럽다 정말..

 

캐릭터카드와 기범이 포카!!

아.. 포카 너무 귀여워 미치겠어 ㅠㅠㅠㅠ

 

접지 포스터는 캐릭터 버전이다.

이런 캐릭터로 게임하고 싶다.

 

 

 

Killer CRT

옛날 티비에 게임 연결해서

그 화면을 보는 듯한 느낌!

이런 디테일이 날 정말 미치게 한다....

 

포토북을 빼면 플레이어가 보인다.

마치 스타트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한 느낌이다!

 

진짜 턱선 뭐냐고...

눈빛 뭐야.. 김기범 유죄야 ...

 

 

엽서랑 스티커!!

엽서 근데 너무 얼굴 파란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멋진 기범이 포카!

 

 

 

Killer Zine.ver

핑크가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나요

이렇게 새침 귀염 뽀짝해도 되냐고요 포토북

 

디자인도 너무 좋다. 노래 부르는

플레이어 ㅋㅋㅋㅋ

핏대가 엄청 섰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스티커, 엽사, 접지 포스터 CD까지

어쩜 귀엽지 않은 게 하나도 없어...

 

포카마저도 너무 귀엽다..

하.. 너무 좋다 정말...

 

 

 

────────────────

 

 

앨범 제작 비하인드만 봐도 엄청 신경 쓴 거 보이는데

앨범을 보면 와 정말 정성 가득한 게 너무 느껴져서

이 앨범을 볼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ㅠㅠ

 

뒤숭숭한 SM분위기에서도 이렇게 멋진 앨범 내준

내 최애본진아이돌 SHINee KEY!!!!

이러니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겠어... ㅠㅠ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