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파판14라이프

[파판14] !!강스포!! 효월의종언 1일차 메인퀘스트 미는중 ①│ 타타루는 언제나 귀엽다!!! 시작은 언제나 늘 두근 거린다구!!

밤하늘의SUN 2022. 5. 10. 18:19
300x250

흐아 드디어 시작된 메인 퀘스트!

 

알리제의 포즈가 너무 예뻐서 그만..

 

자신만 깍듯하게 불러서 심통난

에스티니앙의 심술 ㅋㅋㅋㅋ

둘이 이러는 거 진짜 귀엽다고 ㅋㅋㅋ

 

 

빛의 전사와 새벽 일원들이

또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게

너무나도 걱정되는 타타루.... ㅠㅠ

우리를 이렇게 진심으로 걱정하는 건

정말 타타루가 1등이 아닐까 싶다 ㅠㅠ

벌써부터 눈물 왈칵 쏟아진다고!!

 

이렇게 '새벽의 혈맹'의 싸움이 시작된다

또 피 터지게 뺑뺑이 돌면서 싸우겠구만

 

항상 우리의 여정을 배웅해주는 타타루

타타루의 인사는 울컥하고 뭉클하다

그리도 다시 듣고 싶은 타타루의 인사 ㅠㅠ

조심히 다녀올게 타타루!!!

 

 

 

 


 

 

 

 

 

배에서 들리던 Answer 브금 너무 좋다

언제 들어도 Answer는 정말 너무 좋다 ㅠㅠ

 

 

 

헐 하이델린 개 이뻐,

엄청 아줌마일줄 알았는데 너무 예뻐

뭐야.... 나 언니한테 반한 것 같아....

 

 

아 근데.. 갑자기 킹받는데 .. 왜지??🤔

 

두근두근 지금 내 기분

새로운 곳을 향해 떠나는 지금의 내 기분!

 

 

크읏.. 너무 예쁘다...

색감이 정말 너무 미쳤다.. 하아...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