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아이즈원

[권은비] 은비 첫 미니1집 'Open' / 두가지 버전 'IN ver. OUT ver.' 둘 다 너무 예쁘다 / 은비 정말 너무 예쁜데 어쩌죠? ㅠㅠ / 'Door' 완전 흥해라!

밤하늘의SUN 2021. 8. 30. 22:22
300x250

 

 


 

앨범이 도착했다!!!

사실은 며칠 됐는데.. ㅠㅠ 너무 바빠서

이제야 앨범 실물을 영접했다... ㅠㅠ

 

권은비 미니 1집 이라니..

은비 첫 앨범이라니... ㅠㅠ

너무 뿌듯한데 심지어 너무 예쁘다

 

 

 

이번 은비 미니 1집은

Out ver. 과 In ver. 두 가지로 나온다

색감이나 분위기가 확 차이 난다!

 

 

 

 


 

 

'Out Ver'

 붉은색과 검은색의 조합으로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완전 내 취향이다... ㅠㅠ

 

 

 

심지어 사진마저도 완전 내 취향..

은비를 예전부터 참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너무 예쁘다 ㅎㅎ..

 

 

 

스티커와 포토카드,

포토카드 분위기 실화냐고;;

진짜 너무 예뻐서 말이 안나온다

 

 

 

 

 

 


300x250

 

 

 

'In ver.'

 

하늘색, 노란색, 흰색 등등

청순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In ver.'

이런 청순한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려

은비야... ㅠㅠ 아니 은비 언니.. ㅠㅠ

제 심장에 많이 해롭습니다... ㅠㅠ

 

 

 

Out ver과 확 다른 분위기의 In ver

색감도 화이트톤으로 청순 청순하다!

 

 

 

In ver의 스티커와 포카

역시나 포카 정말 너무 예뻐서 할 말이 없다

특히 스티커 밑에 은비는 정말이지..

나 은비 언니 때문에 점 박고 싶어!

눈 밑에 점 진짜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초회 한정으로 주는 포토카드!

처음에 봤을 땐 이거 포함인지 모르고

예스24 특전인가 했는데, 원래 주는 거네 ㅎㅎ

 

 

 

엽서 있는 줄 모르고 있다가

앨범 정보에서 엽서 있다고 그러길래

부랴부랴 뒤져서 찾은 엽서 ㅋㅋㅋㅋ

이렇게 어리바리하다니 ㅋㅋㅋㅋ

뒤에 메시지는 똑같다!

달랐으면 한 난 욕심쟁이일까? ㅋㅋㅋ

 

 

 

포스터는 정말 행복하게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분위기의 사진이다 ㅠㅠ

난 청순한 은비도 좋지만 역시,

이런 시크한 매력의 은비가 더 좋다!! ㅠㅠ

뭔들 다 예쁘겠지만... ㅠㅠ

 

 

우리 은비 첫 앨범 많이 불안하고 걱정되겠지만

그 이상으로 응원해주는 분들 많으니까

아무 걱정 없이 행복만 가득한 그런!!

활동 이어갔으면 좋겠다!! ㅠㅠ 

사랑한다 권은비!!

완전 대박 나버려!! 은비 첫 미니앨범 'Open'!!

타이틀곡 'Door' 도 완전 흥해버려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