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AEMIN : N.G.D.A 태민 비욘드라이브 공식 2차 굿즈 / ID CARD + DECO STICKER SET, FLIP BOOK, BROCHURE

밤하늘의SUN 2021. 5. 8. 00:43
300x250

 

 


 

태민 비욘라 기념 굿즈를

1차와 2차로 나눠서 구매를 했는데

1차는 좀 늦게 구매해서 아직 안 왔고

2차는 열리자마자 구매를 했어서 바로 왔다 ㅋㅋ

 

 

아이 좋아 히히❤

 

 

 

 

 

 

고민 고민하면서 고른 굿즈들

맘 같아선 다 사고 싶은데

등골이 마구 휘어버려서 하아.. ㅠㅠ

 

 

 

 

 

 

공연을 볼 때

꼭 사야 하는게 있다면 그것은

당연히 브로셔!!

뮤지컬을 볼 때 꼭 사야하는 것 중 하나인데

당연히 콘서트 때도 사야 한다!!

 

진짜 너무 예쁘다 태민이 ㅠㅠ

 

 

 

 

브로셔 안에 이런 거 있는 건

처음 봐서 신기해서 한참

시선을 빼앗김 ㅋㅋㅋㅋ

아이디어 너무 좋다 ㅋㅋㅋㅋ

 

 

 

스티커도 너무 예쁘고

ID 카드도 너무 예쁜데

사진도 아니 정말 예쁜데 ㅋㅋㅋ

퀄리티가... ㅎ...

그냥 태민이라서 좋았다... ㅎㅎ

 

 

 

 

추억의 플립북 ㅠㅠ

옛날에 노트에 많이 그렸는데 ㅋㅋㅋ

이걸 태민이로 보니까 감동이다ㅜㅜ

 

 

 

 

 

한 손으로 하려니 힘들다 ^_T

 

 

 

 

마지막으로 산 것!!

항상 같은걸 사도 매번 사게 되는

마성의 아이템 ㅋㅋㅋㅋ

너무 예쁘다고 ㅠㅠ 

 

 

다른 굿즈들은 대체 언제나 올는지

기다림에 지치면 오겠지 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