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샤이니

샤이니 태민 비욘드라이브 21년 5월 2일 일요일 15:00(KST ) / SHINee Beyond Live - TAEMIN : N.G.D.A / SM스토어 생중계 관람권 + OFFICIAL MD 결합상품 판매

밤하늘의SUN 2021. 4. 21. 23:39
300x250

 

 


SMTOWN &STORE (smtownandstore.com)

 

SMTOWN &STORE

All about Your Celeb

smtownandstore.com

 

 

 

일반 스트리밍권만 사려다가

하.. 굿즈가 또 너무 예쁜데

다 사기엔 내 통장이 텅장이라.. ㅎ

 

[Live Streaming + SPECIAL AR TICKET SET]

이렇게 묶여있는 굿즈만 구매... ㅠㅠ

구성품은 생각보다 많다

근데 AR카드 세개 다 주는줄 알았더니

랜덤이다?? 슴토어야????????

진짜 열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포카랑 다른거 등등도 주니까 봐줄게 ㅎ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