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파판14라이프

파판14 쿠가네 지붕위에 올라가기 / 분노와 지옥의 점핑도전!

밤하늘의SUN 2021. 4. 16. 23:25
300x250

 

정말 너무 하기 싫었는데

왜 난 또 도전을 하고 있는지 후..

 

그래도 부대분이 잘 알려주신 덕분에

차근차근 도전했는데 그래도 힘들었다 ㅠㅠ

 

 

 

이제 반왔다...!

근데 여기도 처음 와봐서

진짜 심장이 쫄깃..;;

 

 

 

이제 슬슬 어려운 부분이다!

간격도 넓고 기둥도 작고.. ;ㅁ;

손에서 땀이 나기 시작한다..

 

 

 

난간에 도착했을 때 진짜 기뻤다

그리고 동시에 포기할까 싶었던... ㅎ..

 

 

와 이제 거의 다 왔다!

 

 

진짜 찐으로 나왔어!!

저 기둥만 올라가면 지붕이라구!!

 

 

 

쨘!!!! 지붕에 올라왔어 ㅠㅠ

너무 뿌듯하다 ㅠㅠ

 

 

자 이제 둘러보기를 해보자!

 

 

 

야호!!

나도 지붕에 올라왔다 ㅋㅋ

이거 기획한 사람 진짜 

뒤통수 갈기고 싶어 ㅋㅋㅋㅋㅋㅋ

 

 

 

이게 찐으로 마지막 ㅋㅋ

여기 어떻게 완료하나 궁금했는데

지붕에서 떨어져야 하는거였던거 ㅋㅋ

진짜 소름끼치게 공중에 떠있어 ㅠㅠ

완료 못할뻔했다.. 와...

 

 

 

어쨌든 찐마지막까지 완료 ㅋㅋ

다시 안갑니다 ^_^...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