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샤이니

SHINee bubble │샤이니 버블 프라이빗 메세지 리슨 Lysn│ 요즘 덕질하기 정말 힘들다 ㅠㅠ 샤이니 프메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인건가 ㅠㅠ

밤하늘의SUN 2021. 2. 23. 21:14
300x250

 


 

요즘 샤이니의 떡밥이 흘러넘친다

VLIVE,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등 너무 행복해

근데 브라를 보다 보면 버블 이야기를

많이 하던데 그냥... 흘러 넘겼다..

근데 정말 버블 이야기를 많이 해서

 

도대체 버블이 뭐야?

하고 찾아봤다

 

 

 

 

 

 

 

근데 다들 버블을 한다는 글만 쓰고

도대체 버블이 뭔지 알려주질 않아 ㅠㅠ

구글 플레이에 bubble를 검색해도

다른 소속사 꺼는 나오는데 sm은 없잖아 ㅠㅠ

 

하지만 난 포기하지 않는다

덕질에 돈 쓰고 싶어 난리가 났다

 

 

 

 

 

 

 

 

sm아티스트는 리슨 Lysn을 받아야 한다

진짜 사람 헷갈리게 이름이 왜 다르냐고

 

(괜히 화내 본다)

 

어쨌든 나도 이제 버블을 시작한다!!!!

샤이니와의 프메를 받기 위해 결제를 한다

4인에 15,000원, 망설임 없이 결제한다 ㅋㅋㅋ

 

 

 

 

결제를 하면 이렇게 메시지가 오고

며칠 동안 주고받았는지 알려주고

아이즈원 프메와 다른 점은 이 앱으로

직접 답장을 할 수 있다는 게 신선하다

 

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장하는 거 진짜 너무 어려워 ㅠㅠㅠ

한 줄에 쓸 수 있는 글자 수도 정해져 있고

3번 보내고 나면 더 보낼 수가 없다

하고 싶은 말은 수만 가지인데

한번 보낼 때 할 수 있는 말은 1도 안돼..

썼다가 지웠다가 너무 어렵다 ㅋㅋㅋㅋ

 

그래도 참 행복한 고민에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는다 ㅠㅠ

매일매일이 행복할 것 같다 ㅠㅠ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