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이제야 시작하는 몬스터 헌터 Ι 몬린이는 지금 너무 화가 납니다 ㅎ..

밤하늘의SUN 2021. 1. 6. 01:32
300x250

스팀에서 몬헌 할인을 한다 ㅋ 그럼 사야지 ㅋ

원래 할 생각은 없었지만 할인하면 사는 거죠

몬헌과 그 외 할인하는 DLC들을 결제했다 ㅋㅋ

 

 

 

 

 

설마 되겠어? 하고 만든 이름 슈가와 슈키.. ㅎ

진짜 될 줄 몰랐는데 하하

 

커마도 열심히 하고 이름도 고민해서 지어주고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들어왔는데

초보자 장비 때문에 룩은 별로고 ㅋㅋ

몬스터들도 처음 해보는 전투에 미치겠고 ㅋㅋ

 

슈키한테 귀여운 장비 입혀서 이걸로 힐링 중 ㅠㅠ

 

 

파이널 판타지 14와 콜라보를 했던 몬스터헌터

그래서 콜라보 몹인 사보텐더가 있다 ㅋㅋㅋ

그냥 마냥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웬걸... ㅎ

 

몬스터 잡는 도중에 갑자기

몬스터는 죽어버렸고 내 피는 훅훅 닳고

뭔 일인가 그때까지만 해도 몰랐는데 ㅋㅋㅋ

이 스샷을 보고 깨달았다 ㅋㅋㅋㅋ

 

'아.. 사보텐더는 건들면 X되는구나 ㅋㅋ...'

 

그래도 힘들었던 전투 사보텐더 도움으로 깼다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