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아이즈원

[이채연] 22년에_더욱더빛날_채연이를위해 │ TodayIsChaestival │ 늦은 생일카페 후기

밤하늘의SUN 2022. 1. 17. 22:55
300x250

 


 

 

 

#22년에_더욱더빛날_채연이를위해
#TodayIsChaestival

 

 

저번 주에 서울 갈 일이 생겼는데 이렇게 우연이 겹치나!

마침 서울 도착하는 날이 11일이었다,

채연이 생일날에 맞춰 서울에 오다니

너무 신나고 행복하다 

 

 

 

 

카페 시스트

 

 

차가운 바람을 뚫고 처음으로 도착한 시스트

2층에 있었고 처음 들리는 곳이라 두근두근 했다

내부가 많이 넓은 건 아니었고 3층도 있었던 것 같다

음료는 아이스티랑 초코 라테만 있었고 예쁜 특전도 줬다 ㅎㅎ

 

 

 

 

 

 

 

 

 

 

 

 

카페소공원

 

하얀색 벽에 채연이 영상이 나오는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였는데

아쉬운 건 입구 부분이 너무 어수선했다

보틀 형태의 음료가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마침 목이 너무 말랐던 터라 커피 시켜서 마시고 나왔다

 

 

 

 

 

 

 

 

카페하이준

 

입구부터 너무 예뻤던 곳 ㅠㅠ

다른 곳과 다르게 아이즈원 노래는 안 나왔다 ㅠㅠ

나눠줬던 특전 중에 달력이 있었는데

진짜 너무 예뻤다 ㅠㅠ 기본 특전이라니 ㅠㅠ

포카도 너무 예쁘고 카페 내부도 예쁘고,

보면서 내 마음이 힐링했다 

 

 

 

 

 

 

 

 

 

 

 

카페 꽃뜨루

 

위치를 옮겨서 처음 간 꽃뜨루

경험이 많아 보였던 카페였다

같이 있던 분과 어리바리하고 있으니

사장님이 직접 나와서 다 설명해주시고 ㅎㅎ

이런 거 많이 안다며 본 티 엄청났다보다 ㅋㅋ...

여기저기 채연이 사진이 보여서 행복했다

채연이 말고도 많은 분들의 흔적이 보였는데

찾아보니까 오마이걸 분들 많이 하는 것 같았다

나갈 때 추첨도 하게 해 주시던데

담당하시는 분이 사정이 생겨서 안 왔다 했나?

그래서 사장님 혼자 메뉴 받고 추첨하고

너무 바빠 보이셔서 안쓰러웠다 ㅠㅠ

 

하지만 더 안쓰러운 건 역시 내 추첨 결과.... ㅎㅎㅎ...

근데 포카가 너무 고퀄이라서 나름 만족스러웠다 ㅋㅋ

 

 

 

 

 

 

 

 

 

 

 

 

 

 

 

 

카페 로스터제임스

 

생일 카페인지 모르고 그냥 지나칠 뻔!

밖에서 봤을 때는 전혀 생카같지 않았다 

팬분들이 아닌 일반분들도 있었고

 

따로 특전 메뉴가 있지는 않았고

말을 해야만 특전을 줬다

카페 분위기가 내 취향이라 잠시 머물렀다

 

 

 

 

 

 

 

 

 

WM 엔터

 

WM이 여기 있는지 몰랐는데

건물 보고 왜 이 주변에 카페가 많았는지 알았다

아마 이날 기다렸다면 채연이 볼 수 있었을까?ㅎㅎ

 

 

 

 

 

 

 

카페 세레니티

 

마지막으로 들렀던 카페 세레니티!

WM엔터 바로 옆에 있어서

회사 카페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 것 같았다

 

지금까지의 카페 중에 제일 좋았다

공간도 넓고 사방이 모두 채연이로 가득했고

특전 메뉴도 너무 귀엽고 특전도 풍성하고

마감 즈음에 가서 그런지 이것저것 챙겨주고

이것도 주고, 저것도 주고, 다 가져도 된다 그러고 ㅋㅋ

사실 이게 너무 행복했던 점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가져가도 된다 하니까 오히려 양심이 힘들어서

적절하게 챙겨서 왔는데 채원이 포카 좀 더 챙겨 올걸... ㅎㅎ

 

마지막까지도 너무 행복했던 생일 카페투어였다 ㅎㅎ

 

 

 

 

 

 

 

 

 

 

 

 

 

생일카페 특전들

 

다 한 번에 모아놔서

어디 카페 특전인지 모르겠다

그냥 다 모아 두니까 너무 예쁘다

포토카드가 다 공식 굿즈 같은 퀄리티다 ㅠㅠ

이렇게 고퀄이라 놀랍고 고마웠다 ㅠㅠ

내가 이런 걸 받아도 되나 싶고 ㅠㅠ

생일 카페 준비하시는 분들 너무 존경합니다 ㅠㅠ

 

그냥 가장 놀라운 건 우리 채연이가 너무 예쁘다... ㅎㅎ

 

 

 

 

 

 

너무 늦었지만 우리 채연이 생일 너무 축하해

항상 응원하고 있고 오래오래 보고 싶다 ❤

 

 

 

 

 


 

300x250
반응형